본문 바로가기
stock(주식)

투자 초보자가 "미국 주식 투자 '에 뒤지지 않는 방법. 다음 목표 번째는 백신 관련 종목

by 토이스 2021. 9. 1.

 주식 투자를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가 동경 텐바가 (10倍株). 코로나 버블 최종 국면 지금 이야말로 텐바가을 손에 마지막 기회일지도 모른다. 그래서 SPA! 현인들에게 철저 취재. 그 비결을 자세히하고 싶다.

 

◆ 500 엔 동전 저금이 "평가액 1000 만엔"에 도달

"투자의 아마추어가 텐바가을 노린다면 미국 주식 쪽이 가능성이 높다"고 지적하는 것이 용돈의 범위에서 투자를 계속하고 멋진 4 년 만에 텐바가을 달성했다 터지 짱 씨다.

 

조금씩 모은 500 엔 동전 저금 150 만원을 밑천으로 미국 주식 투자를 시작하고 현재 평가액은 1000 만 엔에 닿는 호조 시종 싱글벙글 얼굴로 취재에 응해 주었다.

 

"일본의 톱 기업 도요타조차 세계에서 보면 시가 총액 40 위. 우량 기업 · 성장 기업은 압도적으로米株시장에서 탄생합니다"

 

◆ '17 년에 구입 한 테슬라 주가 "10倍株"에 

그런 터지 양 씨가 자산을爆増시킨 기폭제가 '17 년에 구입 한 전기 자동차 (EV)의 테슬라 주이다. 주식 분할을 고려하여 취득 단가는 51 달러에서 현재의 주가는 약 722 달러 (8 월 13 일 현재). 멋진 텐바가을 달성하고있다.

 

"지금은 테슬라 = EV이지만, 내가 구입 한 당시는 SDGs 종목의 일각 청정 에너지 기업 정도의 이미지였다"

 

EV의 수컷으로 급성장 한 테슬라에 재빨리 주목 수 있었던 이유를 묻자 "화제에 오르고 있었기 때문"이라는 것으로, 어떤 지주도 깊은 선정 이유없는 모습.

 

"아마존, 구글도 미래의 텐바가 후보로 장기 보유하고 있지만 아마존은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구글은 블로그를하고있어 친근 응원하고 싶으니까. 단순한 이유에서 샀습니다 (웃음)"

 

◆ 미국 주식은 "주식의 메이저 리그"

자칫 초보자 랙에 가지고 수도 있지만 일본 주식에는없는 시장 전체의 강력 함을 경험 부족을 커버하는 성능을 제공하고있다. "반대로 종목 선택보다 중요 아마추어 투자자 고생하는 점이기도하다 것이 종목을 계속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미국 주식은 주식의 메이저 리그 .10 배 될지는 운이지만, 시장 자체 가 크게 움직이고있는 배를 타면되면 즉시 어렵지 않아도 그 확률은 일본 주식보다 높은 것 "

 

◆ ETF와 개별 주식의"쌍검 "승부  利確의 유혹 않고 10 배 달성 후 도 단단히 잡아 "악력"비결이 NASDAQ100에 연동하는 ETF의 QQQ를 조합 한 하이브리드 투자법이다. "ETF는 가격이 갑자기 제로가 될 위험이 없으므로 안심하고 포트폴리오의 중심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그만큼 개별 주식에 어느 정도 위험을 감수하고 10倍株를 노릴 것입니다. 지금은이 시대이므로"모데루나 " 구입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다음 될 폭락에 대비해 자금을 모은다 위해 점심을 시리얼 바 1 개로 끝내거나하면 절약에 힘 쓰고 있습니다 " "사천 만 FIRE 달성 '을 실현하기 위해, ETF와 개별 주식의 "쌍검"투자 주식의 메이저에 계속 도전.

 

◆ 터지 양 씨의 텐바가 찾는 방법 마음가짐

① 아마추어 투자자의 지식 부족은 시장의 힘으로 보충 ② 솔직하게 성장이 기대되는 기업을 노려라! ③ 장기 보유 있다면 충분히 수익을 기대할 수있다

댓글